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알뜰폰

LG유플러스 인터넷 결합상품 - 알뜰폰도 9900원 할인받으려면?

by 제로999 2020. 9. 15.
반응형

최근 유플러스 인터넷과 TV 결합상품으로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유플러스 회선이 없어서 결합할인을 받지 못해 무척 아쉬웠죠.

기존에 KT를 사용할 때에 비해서 조금 더 비쌌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유플러스에서는 신기한 정책이 나왔습니다.

유플러스 인터넷을 결합할 때 유플러스 회선이 아니더라도
유플러스망을 사용하는 알뜰폰도 결합할인 혜택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점은 꽤나 매력적입니다.

LG유플러스 인터넷 결합상품 - 알뜰폰도 9900원 할인받으려면?

 

1. 알뜰폰 결합시 할인혜택

유플러스 인터넷과 알뜰폰 1회선을 결합하면
할인 가능한 금액은 최소 5,500원에서 최대 13,200원입니다.

보통 많이 가입하는 요금제가 500M상품인데, 무려 99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이 할인혜택은 알뜰폰이 아닌 유플러스 휴대폰으로 묶었을때와 동일한 할인율이죠.

제가 사용중인 유플러스 홈 상품은 500M 인터넷과 유플러스TV 베이직 상품을 이용중인데,
3년 약정 기준 월 이용요금이 46,200원입니다.

이 요금에서 결합할인으로 9,900원 할인받아 37,300원이 되죠.

저는 유플러스 회선을 개통하면서 결합할인을 받았는데,
만약 알뜰폰에서 되는걸 알았다면 알뜰폰으로 결합할인 받았을거에요.

2. 알뜰폰 결합할인의 장점

유플러스 결합상품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요금제 제한이 있는 것이죠. 가장 저렴한 요금제인 LTE데이터33는 월 33,000원입니다.

유플러스 결합 요금제

 

반면 알뜰폰은 더 저렴한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결합할인이 가능하죠.
예를들어 프리티의 이마트24 그란데 요금제를 사용한다고 하면
기본료는 18,700원으로 훨씬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결합할이 가능해요.

결합할인 가능한 프리티 그란데 요금제

 

알뜰폰 업체중에 어떤 업체가 될까요?
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업체는 대부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헬로모바일, 알뜰모바일은 대상에서 빠져있어요)

- 안심모바일
- 서경모바일
- 이야기알뜰폰
- 프리티
- A모바일 등

프리티의 경우 제가 아래 정보를 올려놓을께요.
주의할 점은 대상 요금제라고 할지라도 2020.09 이후 가입한 경우에 해당된다는 점입니다.

현재 사용중이라면 적용대상이 되지 않아요.
이럴때는 프리티 외에 타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번호 이동시 해당 요금제가 결합할인 가능한지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죠?

결합할인 가능한 프리티 요금제

 


이젠 알뜰폰도 결합할인이 되어서 슬프지 않아요.
저렴하게 결합할인이 가능하니 딱 좋네요.

알뜰폰으로 통신요금도 절약하고, 게다가 결합할인으로 인터넷 요금도 한번 더 절약하고..
알뜰폰을 써야되는 이유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