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전 네이버페이 2만원 받는 팁!

by 제로999 2021. 2. 23.
반응형

자동차 보험은 매년 같은 달이 되면 재가입하게 되죠.
매년 가입하는 자동차 보험이지만 매년 비싸지는 자동차 보험 조금이라도 아끼고 싶었어요.
그러던 중 네이버페이를 준다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이걸 통해서 3만원을 벌게 되었어요.

그 방법 자세히 설명들어갑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선 네이버 페이를 왜 줄까?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매년 갱신하죠.
의무보험이라 매년 자동차 보험이 갱신할 수 밖에 없고, 
또 자동차 보험 업체들도 경쟁을 통해 매년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죠.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격도 중요하지만, 
사은품을 무엇을 주느냐고 고객들의 관심사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비교해보면 보험료가 크게 차이는 없더라구요. 

이벤트 가능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제가 참고한 곳은 네이버 페이의 이벤트입니다.
네이버 페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이 꽤 많은 네이버 페이를 주네요.
무려 7000원입니다. 3곳 모두 참여 가능한 분이 계신다면 21,000원이라는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KB손해보험 가입고객이라 이 곳을 제외하고 삼성화재 다이렉트, 현대해상 다이렉트로부터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페이 이벤트 바로가기
네이버 > 쇼핑N페이 > My페이 > 네이버 페이 홈 > 혜택
그냥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검색후 들어오셔도 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가입 후 즉시 7000원 지급을 해줍니다.
가장 빠르게 지급되니깐 기분이 좋더라구요. 보험료 조회하면 바로 문자가 날라오고, 이 문자로 네이버 페이 등록하면 끝이죠.
삼성화재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일단 조회부터 해보세요. 

 

현대해상 다이렉트

현대해상 다이렉트도 역시 같은 금액인 7000원을 줍니다.
여긴 일괄로 보내기에 월요일에 보내준다고 되어 있네요. 주말에 하신 분들은 월요일까지 몇일 안기다리셔도 되니 좋으실듯요.
제가 조회했을땐 현대해상이 조금 비쌌어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일단 광고보면 30원을 기본 적립해주고, 자동차 보험료 조회하자마자 7000원을 그대로 지급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랑 마찬가지로 바로 주니 너무 좋네요.
저는 KB손해보험 기존 고객이기에 아무리 조회해도 혜택을 받지 못했어요. 하지만 타사 이용중인 분들은 자동차보험 조회하면 혜택 받으시겠죠? 

이렇게 삼성화재, 현대해상, KB손해보험의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에 가입하시면
총 21,000원, 정확히는 21,030원이겠네요. KB손해보험 광고보면 30원 추가니깐요~

이왕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가입을 앞두고 있다면 타 보험사도 꼭 조회해서 헤택 챙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가뜩이나 자동차 보험료도 비싼데.. 요런 혜택이라도 놓치면 아깝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