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알뜰폰

헬로모바일 사은품 문자 기다리다 못받을뻔 했어요!

by 제로999 2021. 4. 14.
반응형

헬로모바일은 사은품 주는 방식이 독특하죠.
아마도 실사용자를 구별하기 위한 방식이라고 생각됩니다.

예전엔 가입즉시 몇일 안으로 LMS가 날라와서 사은품 선택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한 달 후쯤에 문자 발송하여 LMS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어요.

실사가 아닌 서브 회선이나 사은품이 필요해서 가입하신 분들은 매우 번거롭게 되었죠.
타사는 그냥 자동발송도 많은데 구지 헬로모바일은 번거롭게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휴대폰을 꺼놨다가 켜도 LMS는 유효기간이 있어서 못받는 경우가 발생해요.
3월 이벤트 대상자는 4월 19일까지 신청해야되는데, 만약 문자를 못받았다면 이렇게 하셔야 되요.

1.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로 요청
1855-1140

2. 발송 대행사인 쿠푸마케팅에 요청
1644-4706

두 가지 중 하나로 하셔야지 4월 19일이 지나버리면
대행사인 쿠푸마케팅은 권한이 없다고 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에서도 안준다고 하고..
정말 난감한 상황에 빠지실 수 있어요.

서브로 개통하신 분들은 특히나 주의하셔야 할듯요.
날짜 확인해서 사은품 문자 못받았다 싶으면 빠르게 연락하셔야되요.

특히나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는 전화연결이 쉽지 않으니깐
가능하면 문자 수신을 확인하는게 좋아요.
문자 안오면 휴대폰 여러번 껐다켜보고,
다른폰에서 개통한폰으로 LMS 보내서 이전에 놓친 문자까지 들어오길 바래야하죠.
3차례나 LMS 재발송해준다니.. 이거 놓치면 짤 없더라구요.

헬로모바일 사은품 신청방법

 

LMS문자는 이렇게 옵니다.
적어도 4월 18일에는 폰을 켜놔야 4월 19일 문자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이렇게 하세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연결도 너무너무 힘든데 힘빼지 마시구요 ㅠㅠ
모두들 헬로모바일 사은품 다 받아가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