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자동차보험 견적받고 네이버페이 37,000원 받는 방법

by 제로999 2020. 2. 20.
반응형

매년 돌아오는 자동차보험 갱신일.. 올해도 자동차 보험료가 3.3~3.5% 올랐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자동차보험 마케팅이 치열해서, 쇼핑몰의 경우 쿠폰을 주기도 하고,

어떤 곳은 포인트를 주기도 하죠.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현금을 받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네이버 페이에서는 자동차보험을 확인하면 네이버페이를 지급하고 있어요.

 

네이버 페이를 받으면 이걸로 곧 물건을 살 수 있으니 현금과 마찬가지죠.

 

네이버 페이 > 이벤트.쿠폰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목록이 쭉 뜨는데요,

그중에서도 자동차 보험 관련이벤트는 00000건으로 가장 많네요.

 

진행중인 이벤트를 살펴볼까요?

 

- 삼성화재 다이렉트 : 네이버페이 1만원
- KB손해보험 : 네이버페이 7천원
- 현대해상 다이렉트 : 네이버페이 1만원
- DB손해보험 : 네이버페이 1만원(조회시) + 2만원(가입시 추가제공)

 

이 이벤트에 다 참여한다면 5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전 두 가지를 확인하세요.

1. 자동차 보험 갱신이 30일 이내인지

=> 30일보다 많이 남아있다면 이벤트 대상이 아니에요.

갱신이 30일 이내 남았을때 진행하세요.

 

2. 자신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은 제외

저는 KB손해보험 가입자라서, KB손해보험 이벤트는 참여할 수 없어요.

=>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사가 있다면, 해당 이벤트는 참가대상이 아니에요.

하지만 나머지는 가능하다는 사실!

 

 

 

자 하나씩 이벤트에 참여해볼께요.

 

1. 삼성화재 다이렉트

 

2. 현대해상 다이렉트(매주 월요일 일괄발송)

 

3. DB손해보험

 

4. KB손해보험

 

저는 모두 4곳 참여했고, KB손해보험을 제외한 나머지 3곳 이벤트 대상이라

30,000원을 받을 수 있었어요.

 

삼성화재 다이렉트와 DB손해보험은 바로 네이버페이가 문자로 왔고, 

현대해상은 월요일 일괄발송이니, 곧 받을 수 있겠네요.

 

기대됩니다.

 

이제 네이버 페이 3만원으로 뭘 살지 고민하는 일만 남았어요.

자동차 보험료도 비싼데, 요렇게라도 받아야 기분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