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알뜰폰

리브모바일, <갤럭시핏2> 이걸 그냥 준다고?

by 제로999 2021. 2. 9.
반응형

KB국민은행의 알뜰폰, 리브모바일 한 번 들어보셨나요?
바로 이 리브모바일에서 갤럭시핏2을 준다길래 도대체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갤럭시핏2, 샤오미 미밴드5보다 좋아보이는데, 저도 받고 싶네요.

리브모바일, <갤럭시핏2> 이벤트

 

알뜰폰 리브모바일 어떤점이 좋을까?

리브모바일의 경우 요금제가 심플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음성과 문자는 모두 무제한으로 되어 있고, 데이터량에 따라서 요금제가 결정되는 구조죠.

KT m모바일이, 헬로모바일, 알뜰모바일이 수십개의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는 것과는 다른 신선함이 있네요.
그리고 가격적인 측면인데, KB국민은행 고객이라면 파격적인 기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11GB+)의 경우 타사보다 30% 저렴한 22,000원에 이용가능하니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갤럭시핏2, 이걸 그냥 준다고?

이번 갤럭시핏2 이벤트는 시즌2입니다.
지난번 리브모바일에서 진행했던 이벤트가 반응이 좋았는지 같은 이벤트를 한 번 더 진행하네요.

갤럭시핏2는 생긴거는 샤오미 미밴드5랑 유사하지만 더 고급스럽더라구요.
그런만큼 가격도 저렴하지 않네요. 5만원 상당의 스마트워치니깐요.

 

갤럭시핏2보다 샤오미 미밴드5가 더 갖고 싶다면?

 

헬로모바일, <샤오미 미밴드5> 이걸 그냥 준다고?

요즘 알뜰폰 헬로모바일 한번쯤 들어보셨죠? 사은품 퍼주기로 유명한 헬로모바일에서 샤오미 미밴드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어떤 이벤트인지, 어떻게 하면 받을 수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

zero999.tistory.com

 

추천! 알뜰폰 요금제 비교

리브모바일의 갤럭시핏2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래 두 요금제 중 하나에 가입해야 합니다.
데이터, 통화, 문자만 봤을때 모두 동일한 상품인데, 기본료와 할인에 따라 가격이 갈리네요.

보통 알뜰폰의 같은 요금 상품이 33,000원인데, 
KB할인과 신규가입 프로모션을 적용할 경우 이보다 가격할인이 많이 된 상품이네요.

주변에 친구 2명과 함께가입하거나, 사용중인 친구가 있다면 KB친구결합이 괜찮은 혜택이네요.
최대 3명까지 66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죠.

보통 타사의 할인은 가족끼리 묶는데 비해 친구 할인은 가족이 아니라도 적용해주니 할인받기도 상대적으로 수월한 편이죠.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리브모바일은 할인혜택이 KB고객, 리브모바일 결합할인(KB친구결합)에 몰려있습니다.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고객 또는 신규 거래를 고려중인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 같아요.

- KB친구할인으로 3명 묶을 수 있는 분
- KB주거래 고객이신 분

이 이벤트는 2021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라 선착순 2021명에게 지급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모두 소진시 이벤트 조기종료가 된다고 하니, 가입전 이벤트 마감여부를 다시 한번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가입후에는 꼭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해주세요.
가입하고 갤럭시핏2 잊지 말고 꼭 받아야되잖아요.

아래 링크첨부드려요.

www.liivm.com/info/event/event/eventDetail?eventStat=01&eventId=EVT0000051

 

Liiv M(리브모바일)

「Liiv M」은 KB국민은행의 혁신금융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제공하는 이동통신서비스입니다. 품질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한 금융 ·

www.liivm.com


이벤트 기간 및 사은품 지급날짜는 리브모바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가입전 이벤트 유의사항, 사은품 문의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