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KT m모바일 비비고 5종 세트 받았어요.

by 제로999 2020. 6. 5.
반응형

지난 4월 KT m모바일에서 진행한 신규가입 이벤트에 참여했는데요.

드디어 비비고 5종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4월말까지 가입한 사람은 5월말에 보내주기로 했는데,

5월 31일이 휴일이라 사은품 발송이 지연된 것 같아요.


저는 5/4에 받았어요.

고객센터에 물어봐도 배송이 지연되었다고만 하지, 

언제 발송되는지는 알려주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왔네요.


박스에 고히 비비고 5종이 담겨있었고,

풀러보니 이렇게 있습니다.


비비고 5종 세트비비고 5종 세트


비비고 5종 세트 구성품

- 햇반

- 햇반컵밥 짜장

- 비비고 사골곰탕

- 비비고 육개장

- 비비고 전복죽


이제 냠냠냠 하는 차례만 남았네요.

제일 기대되었던 햇반컵밥 짜장을 먼저 먹어봤는데...

우왕 굳~~ 꽤 맛이 있네요.


건더기도 몇종류 들어가서 씹히는 맛도 있었고...

간편하게 먹기는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