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스타벅스 텀블러 받았어요!

by 제로999 2020. 6. 13.
반응형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유알모)에서 4월달에 진행한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바로 스타벅스 텀블러를 주는 이벤트였는데, 이벤트 상품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2020/04/20 - [알뜰생활]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이벤트(스타벅스 텀블러 100% 증정)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가입하고 스타벅스 텀블러 받고

사은품 발송을 6월 10일에 한다고 되어 있는데, 정확하게 딱 날짜 맞춰서 배송한 것 같아요.
다음날인 6월 11일에 받았으니깐요.

스타벅스 텀블러 한 번 볼까요?

발송은 대행사인 아이디어브릿지에서 했네요.
택배 상자를 받아보니 사은품명이 딱 적혀있었어요.

"4월 셀프 개통 사은품_스타벅스 텀블러"

와~ 드디어 내게 사은품이 도착했구나...

기분 좋게 개봉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는 부직포 포장지에 둘러쌓여있네요.
어쩐지 박스가 볼록하게 되어 있더라니...

 

개봉샷입니다.

스타벅스 부직포, 스타벅스 텀블러가 있어요.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텀블러에 비닐로 한 번 싀워져있고, 거기에 뾱뾱이로 한번 감아있고, 그 상태에 부직포에 넣어서 온 것이더라구요.

깔끔한 포장이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는 가장 기본인 텀블러에요.
공식 명칭은 <마이 스타벅스 텀블러>입니다.

 

기다렸던 스타벅스 텀블러를 받게 되니 기분이 좋네요.
이제 여름이니 시원한 음료를 담아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달에도 스타벅스 텀블러 이벤트를 진행하는 알뜰폰 업체가 있습니다.
바로 헬로모바일입니다.

CU요금제 가입하면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아이코닉 텀블러)를 준다고 하네요.
알뜰폰 가입을 고려했던 분이라면 통신비도 아끼고, 스타벅스 텀블러도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