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알뜰폰 통신사 소개2 - KT엠모바일

by 제로999 2020. 3. 7.
반응형

엠모바일 로고

KT엠모바일은 2015년에 자본금 2,000억으로 설립된 회사로 KT의 자회사입니다.

알뜰폰 제공하는 업체중에는 SKT, KT, U+ 망을 사용하여 서비스 제공하는 업체도 많은데,

KT엠모바일은 KT의 자회사인 만큼 KT망을 이용한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선릉역 근처의 KT건물에 위치해 있는데, 이 건물은 KT가 KTF시절 본사 사옥으로 하던 건물입니다.

 

상품구성

KT망을 활용한 알뜰폰 서비스가 메인이며, 스카이라이프와 결합하여 TV, 인터넷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뜰폰의 경우 선불 및 후불요금제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후불요금제의 경우 제일 저렴한 요금이 2,090원부터 시작합니다.

정식 상품명은 실용유심 0.9. 음성 30분, 데이터 700메가를 기본 제공합니다.

 

이러한 가격은 타사의 선불요금제에 비해 무척 저렴한 가격으로 선불을 이용할바엔 이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압도적으로 저렴합니다.

또 프로모션을 통해 음성 통화를 추가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추가음성을 100분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 때 가입한 고객은 기본 30분에 프로모션 100분을 더해 130분의 무료통화를 제공합니다.

 

KT엠모바일에서 기본료 저렴한 요금제 2종

 

엠모바일에서 쓸만한 요금제

연 1회 요금 납부로 1년간 데이터만 사용 가능한 요금제가 2종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및 데이터 사용이 적은 태블릿 및 세컨폰에 적합한 요금제로 출시한 상품입니다.

 

한가지 팁으로 말씀드리자면 <데이터 년2GB>보다 <실용유심 0.9>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한달에 30분씩 무료통화 혜택까지 더하면 <실용유심 0.9>가 더 유리합니다.

 

<데이터 년2GB> 상품은 연간 2G를 제공하고, 27,500원

<실용유심 0.9> 월 700M *12개월 = 약 8.4G이고, 요금은 2,090 * 12개월 = 25,080원

 

프로모션 요금제의 경우 할인을 제공하지 않는 요금제 대비 가성비가 뛰어나므로 비교 후 가입이 필요합니다.

 

엠모바일 연간 사용 요금제

 

결합상품

스카이라이프와 결합하여 인터넷 및 TV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심 및 유심재활용

KT용 유심 및 KT엠모바일 유심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심재활용이 가능하며, 유심재활용을 위해선 KT대리점에 내방하여 초기화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기화 없이 개통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심재활용 측면에서는 매우 바람직하고 편리한 방식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택배비 포함하여 6,600원입니다.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편의점에서도 유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알뜰모바일과 이벤트 양 강체제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기본요금이 2,090원인 실용유심 0.9에 가입하더라도 신규가입 이벤트 상품을 줄 만큼 대인배 통신사입니다.

 

최근 2020년 2월에는 영화 기생충에 모티브를 얻어 "신규가입자에게 짜파구리 30봉"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2020/02/21 - [알뜰폰 요금제] - 기생충 짜파구리 무료로 주는 알뜰폰 이벤트(알뜰모바일, 엠모바일) - 2020년 2월

 

M쇼핑

스마트폰 악세사리 및 소형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엠쇼핑을 메인페이지에 연결하고 있습니다.

엠쇼핑은 오렌지스펙트럼이라는 별도 회사에서 운영중인 쇼핑몰인데, 엠모바일에서 이벤트로 엠쇼핑 쿠폰을 뿌리기도 합니다.

가격은 시중가보다 조금 비싼편이고, 저렴한 가격대보다는 2만원 이상의 물품이 다수라 엠쇼핑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할때 유용합니다.

애플관련된 라이트닝 케이블, USB-C타입 케이블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899-5000

어디나 마찬가지겠지만 통화량이 항상 많아 통화가 어려운 편입니다.

 

고객센터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용으로 제공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t.co.ktmmobile&hl=ko

 

kt M모바일 고객센터 - Google Play 앱

주요서비스 1. 상단바에서 바로 사용량을 확인하는 편리함 한번 설정으로 내 휴대폰 상단에서 실시간 데이터, 통화량,문자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간편한 서비스 조회/변경 고객님께서 현재 사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하고 변경/신청 할 수 있습니다. 3.실시간 요금조회, 월별금액 조회 실시간 요금조회는 물론 월별 납부금액과 미납요금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4.다양한 방법의 선불유심 충전 선불PIN, 신용카드, 가상계좌 등 다양한 방법으로

play.google.com

https://apps.apple.com/kr/app/kt-m%EB%AA%A8%EB%B0%94%EC%9D%BC-%EA%B3%A0%EA%B0%9D%EC%84%BC%ED%84%B0/id1094611503

 

‎kt M모바일 고객센터

‎KT 그룹사 kt 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알뜰폰서비스 고객센터 APP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바로 보는 편리함 Kt M모바일 고객센터 APP으로 확인하세요 남은 데이터 확인 및 부족한 데이터 당겨쓰기 사용까지 앱 하나로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홈페이지 접속이나 고객센터 문의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각종조회및서비스를확인변경하실수있습니다. 주요서비스 1. 상단바에서 바로 사용량을 확인하는 편리함 한번 설정으로 내 휴대폰 상단에서 실시간 데이터, 통화량,문

apps.app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