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알뜰폰

세컨폰으로 쓰기 좋은 월 1000원 이하 알뜰폰 요금제 Best 5

by 제로999 2023. 1. 6.
반응형

업무와 개인을 분리하기 위해서 세컨폰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휴일에 업무전화는 매우 성가시죠? 
또 귀찮은 연락을 피할때도 세컨폰이 안성맞춤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가격이죠. 월 기본료가 1000원 이하 알뜰폰 요금제라면 어떨까요? 번거로움을 피하는데 월 1000원이면 그야말로 껌값이죠? 세컨폰용 알뜰폰 요금제 알려드릴께요.

[[목차]]

 

1. 세컨폰이 필요한 이유?

처음에는 세컨폰으로 왜 돈 낭비야라는 생각을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세컨폰이 있는 지금은 매우 편합니다.

  • 잘 안쓰는 사이트 가입시 사용
  • 안심번호 없이 배달시킬 때
  • 인터넷 가입시

특히 인터넷 가입은 한 번 번호를 알려주면 정말 끈질기게 전화, 문자가 와서 너무너무 귀찮습니다.
저는 가입시 세컨폰으로 알려주고, 개통이 끝나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원래 번호로 바꿉니다.

이렇게 하니 매년 받는 짜증나는 스팸 문자와 전화에서 해방되었습니다.

 

2. 1000원 이하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도 있지만 세컨폰에는 저렴한 요금이 최고입니다. 실 사용량이 적기 때문이죠.
1000원 이하 알뜰폰 요금제를 소개해드립니다.

1) 프리티

프리티는 저가요금제가 특히 많은 통신사입니다. SKT, KT, 유플러스 망 모두 보유하고 있죠.  통신비가 저렴해도 유심비가 비싸다면 가입하고 싶지 않죠. 프리티는 유심 가격이 22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프리티 바로가기

 

2) 이야기모바일

유플러스 망이 저렴한 통신사 중 하나인 이야기알뜰폰입니다. 타 통신사에서 보기 힘든 선불요금제도 있고, 가입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중입니다. 알뜰폰 업체중 고객센터 연결이 잘 되는 편이라 고객센터가 중요하다면 이야기 알뜰폰을 고려해보시면 좋습니다.

월2GB를 주는데, 월요금은 0원, 무료입니다. 

이야기모바일 바로가기

 

3) 티플러스

티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esim요금제로 인기를 끌었던 통신사죠. 만약 아이폰이나 갤럭시Z플립4를 사용하신다면 esim요금제로 가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나의 휴대폰으로 번호를 하나 더 넣을 수 있으니 꽤 사용하기 편리하죠.

한달에 2GB를 주는데 0원입니다.

티플러스 바로가기

티플러스 esim 요금제 보기

4) 모빙

알뜰폰이 저렴하지만, 그 중에서도 저가요금제에 두각을 보이는 곳이 모빙입니다. 많이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예전에 가입했던 경험으로는 무난하게 사용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해서 가입하면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곳이죠.

모빙 바로가기

 

5) 아이즈모바일

가끔씩 특가요금제가 풀리는 곳입니다. 이럴때마다 고객센터 통화하기는 하늘에 별따기인 곳입니다. 다 좋은데 아이즈모바일은 고객센터 연결하기가 유독 힘든 곳입니다. 그래도 개통 후에는 크게 연락할 일이 없으니 저렴한 요금제를 찾는 분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보세요. 데이터도 가장 많은 5GB를 주고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바로가기

 

3. 알뜰폰 요금제 더 많이 찾아보기

제가 소개해드린 요금제 말고 더 많은 요금제가 필요하다면 모요 또는 알뜰폰 허브를 방문해보세요. 내게 맞는 최적의 요금제와 유용한 신규가입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모요(모두의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각종 요금제 정보와 프로모션 정보를 같이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모요 바로가기

2) 알뜰폰허브

알뜰폰 통신사들의 요금제를 모두 모아서 소개해주는 알뜰폰허브 사이트입니다. 모요가 나오기 전부터 알뜰폰 요금을 쉽게 비교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알뜰폰허브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