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가입신청 솔직 후기(3시간만에 유심받고 개통까지)

by 제로999 2020. 4. 6.
반응형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방법

헬로모바일의 가입신청은 기존의 종이로 된 서식지를 그대로 온라인으로 옮겨놓았습니다.
휴대폰 개통 서류를 작성해보신적 있다면 항목을 하나하나 따라가면 쉽게 가입이 가능하도록 잘 만들어졌네요.

제가 한 번 더 설명해드릴테니, 온라인 개통으로 빠른 개통에 도전해보세요.

가입시에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과 신용카드를 준비하시면 되요.
번호만 알면 되니 실물이 없더라도 관련 번호만 알면 된다는 사실!

 

가입페이지로 이동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유심 > 유심가입하기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꼭 다이렉트 페이지에서 가입해야 가능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http://direct.lghellovision.net/usim/usimView.do?pgNum=0201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기본조건 4가지를 선택하면 온라인 가입신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가입조건(신규 or 번호이동). 수령방법(택배 or CU편의점 구매), 제휴카드 할인여부, 요금제를 선택해주세요.
4번 요금제 전체보기를 누르면 헬로모바일에 많은 요금제를 한번에 보고 고를 수 있어요.

이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U+망, <슬림유심500MB 50분> 상품입니다.
데이터 500MB에 음성 50분, 문자 50건을 제공하는 상품인데 4,070원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다면 제일 저렴한 요금제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신청내역확인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 신청내역 확인

4/6~4/15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풍기인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에 대한 상세 안내문이네요. 휴대폰도 개통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가입선물로 인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코로나로 어려운 농가를 살리기 위해 진행하는 것 같아요.  

 

본인인증

휴대폰 개통에 꼭 필요한 본인인증과정이에요.

신용카드 또는 범용인증서로 가능하지만 신용카드로 하는 편이 간단해요.
요즘 신용카드 인증은 앱카드가 있다면 정말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 본인인증

신용카드 인증을 선택하면 이렇게 카드사가 뜹니다.
카드사 선택 하면 ARS인증과 앱카드 인증이 뜨는데, 앱 카드 인증이 간편합니다.

 

약관동의

약관동의는 일괄동의를 누르면 필수 항목이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선택동의 부분은 필수는 아니라서 필요에 따라 체크여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노란색으로 주의사항을 알려주니 눈에 확 띠고 실수할 염려도 없어요.

약관동의 후에는 신분증 확인을 하는데,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 약관동의

 

신청서 작성

앞서 최초 선택했던 요금제가 나오면서 월요금, 가입비, 유심비 정보를 보여줍니다.
4월에는 가입비, 유심비 면제 행사로 부담없이 가입할 수 있네요. 
이런 행사는 매달 계속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제일 저렴한 상품으로 계속 가입을 진행합니다.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 신청정보 입력

 

가입완료

여기까지 따라오셨다면 가입 완료입니다.
이제 유심 배송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 가입완료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문자로도 한 번 더 알려줍니다.
정상 접수가 되었고 유심을 배송한다고 안내해줍니다.

서울지역은 특급 번개서비스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데, 기대되네요.

헬로모바일 온라인 가입신청 완료 메시지

 

유심수령

헬로모바일 특급 번개 유심 배송

세상에... 휴대폰 개통을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유심을 빠르게 주는 곳은 처음입니다.
점심 먹기 전에 유심개통 신청했고, 점심 다먹고 오니깐 유심이 똭 배송되었네요.

진짜 특급 번개서비스라 부를만 하네요.

가입완료를 12시쯤 했고, 배송이 1시 30분쯤 왔고, 개통문자가 2시 10분쯤 왔어요. 
총 걸린시간이 채 세시간이 되지 않아요.

서울 지역은 퀵서비스로 유심을 받을 수 있고, 그 외 지역은 택배 발송이라 다음날 도착한다고 합니다.
서울지역이라 행복하네요! 

http://direct.lghellovision.net/main.do?pcode=I0290

 

헬로모바일 공식 온라인샵

사용하던 폰 그대로 유심만 바꾸면 통신비가 반값! 유심 요금제

direct.lghellovision.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