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풍기농협 풍기인삼 수령 후기(헬로모바일 개통선물)

by 제로999 2020. 4. 15.
반응형

헬로모바일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농가를 돕기 위해
4/6~4/22까지 신규가입자에게 풍기인삼 1Set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20/04/09 - [알뜰생활] - 알뜰폰 개통하면 인삼세트를 준다고? (헬로모바일 신규가입 이벤트)

고객은 신규가입하여 선물 받아 좋고, 
인삼재배 농민들은 판로가 생겨서 좋고,
헬로모바일은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어 좋은 이벤트입니다.

저도 이 이벤트에 동참했는데요. 생각보다 배송이 빨라서 놀랐습니다.
이벤트 안내대로 차질없이 착착 진행되었네요.

개통 후 수일내에 인삼 배송지 입력문자를 받았고,
입력된 배송지로 화 or 수요일에 배송한다고 되어 있었는데 저는 첫번째 배송일에 받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이번주에 가입하신 분들은 다음주에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 4/6 개통
- 4/8 인삼 수령지 입력 요청 문자 수령
- 4/15 인삼 수령 

 

풍기인삼

헬로모바일 개통이벤트 - 풍기인삼 1세트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인삼과 품질보증서가 있습니다.
인삼은 혹시나 모를 파손을 위해 뾱뾱이로 한번 더 감아서 왔더라구요. 
고급진 선물세트 느낌이었습니다.

부모님께 선물로 드릴것이라 개봉은 하지 않았지만
가까이 가니 인삼의 진한 향이 느껴지네요.

박스 겉면에는 "도착시 냉장보관 요망"이라는 큼지막한 글씨가 있네요.
인삼을 상온에 놓기 보다는 냉장고에 넣어 보관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받자마자 냉장고에 조심스럽게 넣었습니다. 
냉기를 덜 받는 야채칸 한 쪽에 살포시 넣었네요.

곧 부모님께 드릴건데, 그 전까지는 이 상태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헬로모바일 가입신청 바로가기

 

---
이벤트가 4/15까지 였는데, 1주일 연장되서 4/22까지입니다.
홈페이지 안내문도 업데이트 되었네요. 
연장된 헬로모바일 풍기인삼 이벤트

 

반응형

댓글